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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가스렌지를 교체하려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체하시기 3일 전에 당사 고객센터로 가스렌지 교체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서비스센터 LC기사가 방문하여 가스렌지 호스를 연결 해 드리며, 출장비, 설치비는 무료이나 자재(퓨즈콕 및 호스)가 소요되었다면 자재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신청은 대성청정에너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전출.전입 시 가스 공급중단 및 가스공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출입 최소 3일 전에 미리 당사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LC기사가 방문하여 전출세대는 가스사용시설의 마감조치와 당일까지의 사용요금을 정산 해 드리며, 전입세대는 사용계약서를 작성 한 후 도시가스를 공급 해 드립니다. * 전입 시에는 사용자 신분증 반드시 필요
LPG용 가스렌지인데 도시가스는 사용 못하나요?
LPG와 LNG는 서로 열량이 다르므로 당사의 공급권역에서는 LNG용(천연가스용) 가스렌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만약 사용하시던 LPG용 가스렌지를 당사의 공급권역에서 사용하려면 노즐을 교체하고 연비에 맞게 공기 조절을 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스렌지 연결 요청은 당사 고객센터(850-1100)로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노즐 교체는 해당 가스렌지 A/S 지정점에 서비스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사 나갈 때 우리가 그냥 가스렌지를 철거해도 되나요?
고객님께서 이사를 가실 때에는 최소 3일전에 당사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 전출신청을 하셔야 당사의 서비스센터 LC기사가 당일 방문하여 가스렌지 철거 및 마감조치는 물론 가스요금까지 정산하여 드립니다. 간단한 작업일지라도 안전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이니 만큼 서비스센터 LC기사를 통해 마감조치를 하셔야 안전하지만 고객님께서 전출 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가스렌지를 철거하던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모든 책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전출과 관련하여 서비스센터 LC기사 방문 시 출장비 및 마감조치 비용은 고객님에게 징수하지 않습니다.
전출 시 가스요금은 어떻게 납부 해야 하나요?
전출 시 최소 3일 전에 미리 당사로 연락 주시면, 요청 당일 서비스센터 LC기사가 방문하여 고객님 댁의 마지막 가스계량기 지침을 확인 한 후 바로 가스요금을 정산 해 드리며, 전출 시 출장비 및 마감조치 비용은 징수하지 않습니다.